Copyright ⓒ JS ENERGY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

    img

    ESG

    • icon

              3대 윤리 원칙

              제 1 조 【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】

              1. 고객 만족 경영
              • 1)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며,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한다.
              • 2) 고객의 업무를 최우선으로 처리하고, 공손하고 성실하게 대응한다.
              • 3)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진실만을 말한다.
              • 4)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,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중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.
              • 5) 문제 발생시 적극적으로 대처하고, 고객 및 회사에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한다.
              • 6) 고객과의 관계에서 비도덕적인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고객 관련 정보를 타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.

              제 2 조 【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】

              • 1. 회사는 임직원 개개인을 독립된 인격체로 대하며, 각각의 개성과 존엄성을 존중한다.
              • 2. 임직원의 기본적인 사생활을 존중하고, 직원과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한다.
              • 3.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성숙한 조직문화를 이룩한다.
              • 4. 비윤리, 불법 행위 신고자 또는 내부 고발자를 보호하고, 기밀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.
              • 5. 회사는 임직원의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평한 기회를 부여하고,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정당하게 보상한다.
              • 6. 회사는 임직원에게 교육, 기술개발, 훈련 및 승진의 기회를 제공하여, 개인의 역량, 업무 능력을 확대하고 건강한 양질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              • 7. 회사는 임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한 지원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,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재를 육성한다.
              • 8. 회사와 임직원은 공명정대하고 도덕적인 바탕 위에서 공과 사를 분명히 하여 본인에게 주어진 직무를 최선을 다해 성실히 수행한다.

              제 3 조 【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 】

              1. 국가에 대한 책임
              • 1) 회사는 고용을 창출하고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, 성실한 조세납부자로서 역할을 다한다.
              • 2) 회사는 사업활동을 영위하는 모든 해당 지역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시장의 자유 경쟁 원칙에 따라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, 공평하고 투명한 방법을 통해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.
              2. 사회발전에 기여
              • 1) 공동체 구성원으로서 임직원들의 건전한 사회봉사, 재난구호, 사회계몽 등의 건전한 사회활동 참여를 보장하고 권장하며, 사회환경 개선을 통해 사회 및 경제 발전에 기여한다.
              • 2) 이해관계자와의 상호 신뢰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다.